이용안내

크레만 이용안내

■ 회원가입 및 회원제도

① 저희 크레만은 기본적으로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크레만의 회원제도는 회원가입비나 월회비, 연회비등 어떠한 가입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③ 쇼핑몰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회원등급제도를 적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플래티넘/수퍼다이아/다이아/골드/실버/단골/일반회원의 7개 등급으로 운영됩니다.

④ 회원가입 시 적용되는 기본 등급은 일반회원이며, 각 회원등급은 상품 구매금액, 일정구매횟수를 충족했을 경우 익월 1일 기준 지난 6개월간의 구매내역을 통한 자동 승급처리가 이루어집니다.


■ 적립금, 쿠폰 제도

① 저희 크레만은 적립금 및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적립금 100원은 현금 100원과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③ 회원 등급별로 상품 구매 시 적립금이 차등 지급됩니다. 기본회원 등급의 적립금은 결제금액의 3%가 지급됩니다.

④ 구매시 상품별로 적용된 적립금은 1,000원 이상 적립 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⑤ 회원등급 승급 시 각 등급별로 적용된 승급기념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됩니다.

⑥ 회원가입 시 선택정보인 생일을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생일자에 생일기념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됩니다.

⑦ 지급된 모든 쿠폰은 지급일로부터 31일 까지 사용 가능하며 31일 이후에는 자동 삭제됩니다.


■ 상품주문방법

저희 크레만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상품검색

② 장바구니에 담기

③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⑦ 주문이 완료되면 입력하신 이메일과 휴대전화번호로 주문내역이 전송됩니다.


■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

① 저희 크레만에서 상품 주문을 완료하신 이후에는 마이페이지 내의 '주문목록/배송조회' 페이지를 통해 실제 주문 처리내역과 배송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일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했던 본인 성함과 주문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문번호는 상품 주문 시 입력하신 휴대전화번호와 이메일을 통해 자동 발송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③ 저희 크레만에서는 로젠택배(2018.08.07 수정)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문목록/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

① 저희 크레만은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결제 등의 여러가지 결제 방법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② 저희 크레만은 KG이니시스 PG(전자결제대행)인 INIpay System을 이용한 전자결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NIpay Syetem은 인터넷 상점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그 대금을 신용카드 및 기타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터넷 전자지불 서비스입니다. 결제 페이지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지원합니다.

③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을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스마트폰 뱅킹 등을 이용하여 직접 입금하시는 결제수단입니다. 입급 계좌는 기업은행 164-129239-04-038 (주)코커스 입니다.

④ 온라인 간편결제 시스템인 Kpay(이니시스 케이페이), PAYCO와 함께 현대카드, 삼성카드, 비씨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하나카드, 시티카드, UnionPay와 기타 카드사의 카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각 카드사별로 지원하고 있는 일반결제, 앱카드, 스마트결제, 패스워드 간편결제등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이후 고객님의 카드 내역서에 (주)코커스로 표기됩니다.

⑤ 계좌이체는 KG이니시스 계좌이체 시스템을 통한 결제방식입니다. 신한, 국민, 우리, KEB하나 등의 시중은행과 함께 농협, 수협., 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그리고 인터넷은행인 K뱅크와 카카오뱅크 등을 통한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더불어 KB(현대)증권, 유안타증권, 구)미래에셋, 삼성증권 등에서 개설된 증권사 계좌를 통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⑥ 가상계좌는 결제화면에서 고객님이 임의로 선택한 은행에서 제공되는 가상계좌에 입금을 통해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주민등록번호, 입금은행 선택, 송금자명, 입금기한, (선택) 현금영수증 발행용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금가능한 가상계좌번호가 노출됩니다. 위 노출된 계좌에 이전 페이지에서 설정한 입금기한 내에 주문금액을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⑦ 휴대폰결제는 각 통신사 SK Telecom, KT, LG U+, 알뜰폰사업자를 통해 개설한 휴대전화번호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주문자 본인이 사용중에 있는 통신사를 클릭 후 통신사에 따라 제공되는 일반결제, 간편결제, 앱결제 등을 선택하고 고객님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휴대폰결제는 기본 상한금액이 정해져있으며, 최대 상한금액 변경은 각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결제한 금액은 당월 휴대전화요금에 반영되어 청구됩니다.


■ 상품 배송관련

①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일 기준 1~3일이 소요됩니다. 공휴일은 배송 소요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 코커스의 근무일 기준 오후 4시 이전에 결제완료된 상품은 당일 발송처리됩니다. 근무일 오후 4시 이후에 결제완료된 상품은 익일 발송처리됩니다. 공휴일에 결제완료된 상품은 공휴일의 다음 평일에 발송처리됩니다. 주문하실 때 별도로 희망하시는 배송일자를 (3일 이상) 상품 주문화면에서 메모에 남겨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② 기본 배송비는 3,000원 입니다. 저희 코커스는 로젠택배와의 계약을 통해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상품을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배송의 경우 50,000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적용됩니다. 배송비 착불 요청 시 배송비가 별도 청구(후불)됩니다. 일부 도서, 산간 및 지방 일부지역(제주도, 백령도 등)은 기본배송비 외 별도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③ 상품을 두 번 이상 나누어 주문한 경우 묶음배송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저희가 제품발송을 위한 포장 마무리를 근무일 기준 오후 4시에 마감하고 있어 위 시간 이전에 주문완료(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확인 완료가 되면) 처리가 진행된 주문건만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1) 평일 11:00에 첫 주문 + 같은 날 15:00에 두 번째 주문 =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2) 평일 14:00에 첫 주문 + 같은 날 16:30에 두 번째 주문 = 두 번째 주문은 익일 발송처리 됩니다.
3) 토요일에 첫 주문 + 다음 월요일 13:30에 두 번째 주문 =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반품, 환불

① 저희 크레만에서는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된 제반 법규사항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②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을 환불하고자 하시면, 회원주문의 경우 회원 로그인 이후 마이페이지 내의 '주문/배송상세' 페이지에서 주문번호 아래 환불신청을 클릭, 환불처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③ 무통장입금 결제를 선택하신 경우 7일 이내에 입금계좌로 주문금액이 입금확인 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처리됩니다. 이미 입금하신 상태에서 주문상태가 '결제완료'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 MYPAGE 내의 '주문/배송상세' 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환불신청을 선택하시고 환불사유와 환불정보(상품 대금을 환불받으실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를 입력하시고 환불신청을 완료하시면 확인 후 환불진행을 처리해드립니다.

④ 신용카드 및 휴대폰결제, 계좌이체, 가상계좌 결제를 선택하신 경우, 마이페이지 내의 '주문/배송상세' 페이지에서 환불신청을 클릭하시면 각 결제방법에 따라 환불 진행 페이지가 노출됩니다.

⑤ 상품 배송이 완료된 이후 반품 및 환불을 하시는 경우 아래 두 가지 경우에 따라 진행이 가능합니다.
1)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 및 환불 :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반품신청 시 가능합니다.
2) 상품 불량, 오배송 등 경우에 의한 반품 및 환불 : 상품 수령하신 날로부터 15일 이내 반품신청 시 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반품하시거나 환불받고 싶으신 경우, 반품 및 환불 전 필히 고객상담센터 (032-670-8570)나 홈페이지 고객센터 카테고리의 'AS/교환/환불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저희 크레만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기능을 사용 중에 있습니다. 홈페이지 좌측 측면에 위치한 'TALK : CREMAN'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카카오톡 크레만 플러스친구 페이지로 이동되며, 스마트폰 카카오톡 이용 시 상단 검색 탭에서 'CREMAN'을 검색하시면 플러스친구 추가가 가능합니다. 친구 추가 이후 1:1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⑥ 저희 크레만서는 고객님의 단순 변심이나 오배송, 제품하자 등의 사유시 반품이나 교환, 환불을 신속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의 경우에 해당되면 불가피한 문제로 인해 반품이나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고객님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서, 상품(완제품이나 부품) 등을 분실 또는 임의훼손하신 경우
2) 보증서가 동봉되는 상품의 경우 보증서를 분실 하셨거나, 기재된 사항을 임의 변경한 경우
3) 한정수량판매 및 특별할인판매 상품인 경우
4) 고객님의 변심(7일), 상품에 하자가 존재하거나 오배송(15일)되었을때 위의 지정된 기간 이후에 반품, 교환, 환불을 신청한 경우